본문 바로가기
쏠쏠 정보

천호동 군산식당 할머니 집밥에서 즐기는 따뜻하고 맛있는 가정식

by 피데이 2024. 7. 28.

 

 

 

 

천호동의 맛집 탐방, 할머니의 따뜻한 집밥 향

 

 

 


강동의 요식점 골목길에서 천호맛집의 간판이 눈에 띄자, 배고픔이 오르내렸다.

군산식당으로 들어서자, 마치 옛날 할머니 집에 온 것 같았다.

따뜻한 집밥 향이 식당 곳곳에 가득 찼고, 할머니의 다정한 미소가 반겨주었다.

- 집밥느낌이 물씬 풍기는 군산식당의 안락한 분위기

- 할머니의 따뜻한 미소와 친근한 환대

- 가성비 최고의 맛집으로, 2인분 혹은 4인분 같은 소량 주문이 가능하다

 

 

 

 

군산식당: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가정식의 향연

 

 

 


할머니의 따뜻함에 둘러싸여 군산식당의 메뉴판을 살펴보았다.

김치찌개, 된장찌개, 동태찌개 등 다양한 찌개류가 눈에 띄었고, 산더미 같은 제육볶음이 식욕을 자극했다.

반찬과 밑반찬의 종류도 무궁무진하여 마치 할머니가 집에서 직접 만들어주는 집밥 같은 느낌이었다.

- 맛있는 반찬과 밑반찬이 무제한 리필되는 풍성한 뷔페

- 김치찌개, 된장찌개, 동태찌개 등 깊은 맛의 다양한 찌개류

- 고기 애호가를 위한 천국인 산더미 같은 제육볶음

- 할머니의 집밥을 연상시키는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

- 강동 맛집으로 유명한 천호맛집의 인기 메뉴

 

 

 

 

손맛이 살아있는 할머니의 요리들

 

 

 


김치찌개를 한 입 베어물자, 매콤하면서도 깊은 맛이 입안 가득 퍼졌다.

된장찌개는 콩의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두부가 조화를 이루었고, 동태찌개는 매운맛이 적당하여 밥과 잘 어울렸다.

제육볶음은 고기가 부드럽고 쫄깃쫄깃하여 입안에서 녹아드는 듯했다.

- 할머니의 손맛이 살아있는 집밥 같은 맛

- 매콤하면서도 깊은 맛의 김치찌개

- 콩의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두부가 조화를 이룬 된장찌개

- 매운맛이 적당하고 밥과 잘 어울리는 동태찌개

- 고기가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산더미 같은 제육볶음

 

 

 

 

김치찌개, 된장찌개, 동태찌개: 깊은 맛의 찌개 삼총사

 

 

 


군산식당의 찌개는 모두 맛있었지만, 특히 김치찌개, 된장찌개, 동태찌개는 깊은 맛으로 돋보였다.

김치찌개는 매콤한맛이 강하지만 깊은 맛이 있어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었다.

된장찌개는 콩의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두부가 조화를 이루어 밥에 찰싹 떠서 먹기 좋았다.

동태찌개는 매운맛이 적당하고 밥과 잘 어울려 쉽게 맛볼 수 있었다.

- 매콤하면서도 깊은 맛으로 밥과 잘 어울리는 김치찌개

- 콩의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두부가 조화를 이룬 된장찌개

- 매운맛이 적당하고 밥과 잘 어울리는 동태찌개

- 군산식당의 인기 찌개 메뉴

 

 

 

 

산더미 같은 제육볶음: 고기 애호가의 천국

 

 

 


군산식당의 제육볶음은 그야말로 고기 애호가를 위한 천국이었다.

산더미처럼 쌓인 제육은 부드럽고 쫄깃쫄깃하여 입안에서 녹아드는 듯했다.

간장 기반의 소스에 졸여 맛이 깊었고, 양념이 고루 스며들어 한 입마다 맛있었다.

- 고기 애호가를 위한 군산식당의 시그니처 메뉴

-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산더미 같은 제육

- 맛이 깊은 간장 기반의 소스

- 고루 스며든 양념의 풍부한 맛

 

 

 

 

반찬과 밑반찬: 무한 리필의 맛있는 보너스

 

 

 


군산식당의 반찬과 밑반찬은 무한 리필이 가능하여 마음껏 즐길 수 있었다.

무, 깍두기, 미역줄기 등 기본적인 반찬은 물론, 당근무침, 고사리무침, 마늘쫑무침 등 다양한 밑반찬이 준비되어 있었다.

각각의 반찬과 밑반찬은 정성스럽게 만들어져 맛있었고, 집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 무제한 리필이 가능한 풍성한 반찬과 밑반찬

- 무, 깍두기, 미역줄기 등의 기본적인 반찬

- 당근무침, 고사리무침, 마늘쫑무침 등의 다양한 밑반찬

-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맛있는 반찬과 밑반찬